TOP LATEST FIVE 탈모 치료 URBAN NEWS

Top latest Five 탈모 치료 Urban news

Top latest Five 탈모 치료 Urban news

Blog Article

털빠짐증이라고도 불리는 탈모는 신체의 어느 부위에든 발생할 수 있습니다. 두피에 발생하는 탈모는 일반적으로 대머리라고 칭합니다.



오늘 대웅제약 뉴스룸은 탈모로 걱정하는 분들을 위해 탈모 자가 체크부터 유형과 치료제 등 탈모에 대한 모든 것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핀페시아
남성에서는 탈모가 보통 관자놀이나 뒤쪽 정수리에서 시작됩니다. 일부 남성은 탈모 정도가 심하지 않아 머리 선이 약간 뒤로 올라가기만 하거나 뒤쪽의 일부분에만 머리가 벗겨집니다.

모발이 스스로 다시 자라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모발 복원 방법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남성형 탈모라고 해서 여성에게는 발생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셨나요? 그렇다면 큰 착각입니다. 남성형 탈모는 여성에게도 발생할 수 있는데요. 여성은 남성 호르몬인 ‘안드로겐’을 억제할 수 있는 ‘에스트로겐’이라는 여성호르몬이 체내에 분비되죠.

또한, 머리를 말리지 않고 방치하는 것도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두피가 습해지지 않게 머리를 감은 후에는 꼭 말려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발은 주기에 따라 성장합니다(또한 모발 성장 개요참조). 각 주기는 다음으로 구성됩니다.

화학요법이나 방사선요법은 성장기를 방해하여 성장기 탈모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주사 형태의 치료제의 경우 스테로이드제 종류인 베타메타손이 있습니다. 베타메타손의 경우 원형 탈모 치료에 사용되며 국소 부위에 주사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 대비와 성능을 고려한다면, 피나스테리드를 포함한 일반 의약품 "핀페시아"가 첫번째 선택이 될 것입니다.

왜 없는지 제가 언급하는 것보다는, 글을 읽는 분들이 판단하도록 넘기겠습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예상치 못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의사와의 상담이 반드시 필요한 이유"라고 지적했다.



피나스테리드가 포함된 '전문 의약품'을 마음대로 구하는 것이 당연해지는 세상이 되면 안 됩니다.
에프페시아
또한 복용시에는 물의 양이 적을 경우에는 위에 부담을 주는 위험성이 있으므로 충분한 물의 양을 준비하시어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구입상의 주의

Report this page